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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화인생
임원 퇴직금을 정관에 수정하는 실제 방법 본문
직원은 근로계약서로, 그런데 임원은 정관에 보수와 퇴직금을 명시해야 한다. 그렇게 주주들에게 허락을 받는 것이다.
말이 쉽지 상세한 절차는 상법을 준수해야 한다. 상세한 과정을 확인하자.
* 정관 수정 절차
* 개정 정관을 마련하고
* 구정관을 채비한다
* [정관 바깥에 정의할 내용]을 위임한 문서도 준비
* 이사회가 주주총회를 소집하고
* 임시주총을 개최하고
* 결의를 마치고, 신/구정관을 공증해둔다.
https://www.site.ne.kr/임원-퇴직금-지급-규정-정관-변경-절차/
임원의 퇴직금 지급 규정을 정관에 실제로 담고, 변경하는 상세 절차
임원의 퇴직금 지급 규정은 정관에 담겨야 하는데, 정관 변경은 주주총회의 특별결의 사안이다. 따라서, 임원 퇴직금 규정의 추가나 수정에는 상법상 지켜야할 절차가 있다. 퇴직금 지급 규정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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